• 홈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RSS센터
  • 전체 체육행사일정
  • 홈


체육회 알림 > 체육소식

HOME > 체육회 알림 > 체육소식


 
  돗토리현 체육교류
작성일 : 2018-12-10 
 작성자 : 운영팀
조회 : 261 


도와 일본 돗토리현 체육교류가 7일 춘천에서 환영만찬을 시작으로 오는 11일까지 닷새간 춘천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체육교류는 2011년 협정 체결 이후 매년 도와 돗토리현이 번갈아가며 열고있다.
11일까지 5일간 45명 방문
정구·펜싱·탁구 경기 펼쳐


도와 일본 돗토리현 체육교류가 7일 춘천에서 환영만찬을 시작으로 오는 11일까지 닷새간 춘천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체육교류는 2011년 상호 이해 증진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한 체육교류 협정을 체결한 이후 매년 도와 돗토리현이 번갈아가며 열고 있다.

도를 방문한 돗토리현 선수단은 8일부터 본격적으로 도선수단과 함께 정구, 펜싱, 탁구로 합동훈련 및 친선경기를 갖는다. 도내에서는 횡성고와 도계 전산고가 정구팀 선수단으로 나서고 펜싱은 강원체중·고와 춘천여중·고 선수단이 출전한다.

탁구는 일반 생활체육 동호인이 참가한다. 정구는 춘천 송암동테니스장, 펜싱은 도펜싱훈련장, 탁구는 성수여고체육관에서 치러진다.

이번 체육교류에 일본 돗토리현 선수단은 나카나가 히로키 단장을 중심으로 선수 33명을 포함해 총 45명이 방문했다.

돗토리현 선수단은 친선경기 및 합동훈련 외에도 틈틈이 평창올림픽 개최지인 평창 알펜시아를 비롯한 춘천과 강릉 등 도내 주요 관광지를 견학할 예정이다.

한원석 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이번 생활체육 교류를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외국 지방정 부간의 희망적 미래를 개척하는 데 문화적인 발전 영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강원일보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