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RSS센터
  • 전체 체육행사일정
  • 홈


체육회 알림 > 체육소식

HOME > 체육회 알림 > 체육소식


 
  춘천-원주-강릉 돌며 성공대회 기원
작성일 : 2019-09-30 
 작성자 : 운영팀
조회 : 366 


◇100회 전국체전 성화봉송이 지난 28일 춘천시내에서 진행됐다. 첫 주자인 박진오 강원일보 대표이사(왼쪽)가 이재수 춘천시장으로부터 성화를 넘겨받고 있다. 신세희기자
스카이워크 등 이색 구간 눈길
본보 박진오 대표 주자 참여


제100회 전국체전 및 제39회 전국장애인체전 강원도 성화봉송 행사가 지난 28일 춘천과 원주, 강릉 등에서 진행됐다.

춘천시청 광장에서 마련된 춘천 성황봉송 행사에는 모두 3명의 주자가 참여했다. 소양강처녀상에서 스카이워크로 이어진 이색 성화봉송이 마무리된 후 춘천시청에서 다채로운 축하행사와 함께 성화봉송이 이어졌다.

성화 불씨를 성화봉에 전달받은 이재수 춘천시장은 첫 주자인 박진오 강원일보 대표이사에게 토치키스로 성화를 전달했다. 박 대표이사는 춘천시청에서 춘천시의회 구간을 달린 후 김윤종씨에게 성화의 불길을 인계했고, 이후 13명의 주자가 KBS춘천방송총국으로 이어지는 구간에서 차례로 성화를 전달했다.

이에 앞서 원주에서는 이날 오전 원주평생학습관~원주국민체육센터 구간에서 진행됐다.

원창묵 원주시장에게 성화를 인계받은 원주 출신 런던올림픽 레슬링 금메달리스트 김현우씨를 첫 주자로 원주시청 소속 도육상대표 최서우씨 등 13명이 주자로 참여했다.

강릉 성화봉송은 강릉시청~신화건설 구간에서 첫 주자 이상복씨를 시작으로 17명이 성화를 전달했다.

성화는 29일 개최지인 서울에 입성, 송파구를 시작으로 대회가 개막하는 다음 달 4일까지 서울 전역을 순회한다.
출처 : 강원일보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