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RSS센터
  • 전체 체육행사일정
  • 홈


체육회 알림 > 체육소식

HOME > 체육회 알림 > 체육소식


 
  “자정능력 강화” 도체육회 외부감사인 박용훈씨 위촉
작성일 : 2020-06-03 
 작성자 : 운영팀
조회 : 460 
 관련링크 :  http://www.kwnews.co.kr/nview.asp?s=701&aid=220060300126 [72]

◇양희구 도체육회장(왼쪽)이 박용훈 외부감사인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강원도체육회가 대민서비스를 높이고 부패방지, 청렴교육 실시로 자정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외부감사인을 위촉했다.

양희구 도체육회장은 3일 강원체육회관 회장실에서 강원도교육청 지식정보과장과 삼척교육문화원장 등을 역임한 박용훈(63)씨에게 외부감사인 위촉장을 전달했다.

영월 출신인 박씨는 주천고교, 한국방송통신대(행정 학사)를 졸업했다. 정선교육지원청 행정과장, 강원교육공동체포럼 사무국장 등을 역임, 현재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등록 청렴전문강사, (사)KPO 명강사협회 강원도회장, 미래인재대학교 부교수로 활동 중이다. 박씨는 “강원도체육회가 외부감사인 도입으로 자정능력을 갖추고 체육인들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자 한다”며 “민선 체육회장 시대에 그에 걸맞은 체육행정 구현을 위해 이달부터 도체육회와 협의해 부패방지 청렴교육 등 일정을 수립하겠다”고 말했다.

양 회장의 핵심 선거 공약 중에 하나였던 외부감사인 제도는 올 4월17일부터 27일까지 도체육회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공개 모집했고 지난달 13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정했다
 
출처 : 강원일보 김지원기자 ji1@kwnews.co.kr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