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RSS센터
  • 전체 체육행사일정
  • 홈


체육회 알림 > 체육소식

HOME > 체육회 알림 > 체육소식


 
  춘천스포츠클럽·봄내중, 학교테니스클럽 창단
작성일 : 2021-01-06 
 작성자 : 운영팀
조회 : 98 
 관련링크 :  http://www.kado.net/news/articleView.html?idxno=1055167 [13]

지역 스포츠 선수 육성 연계

▲ 5일 춘천 봄내중에서 열린 학교테니스클럽 창단식이 박근덕 춘천교육지원청 교육장,양민석 강원도체육회 사무처장,최대식 춘천스포츠클럽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5일 춘천 봄내중에서 열린 학교테니스클럽 창단식이 박근덕 춘천교육지원청 교육장,양민석 강원도체육회 사무처장,최대식 춘천스포츠클럽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춘천스포츠클럽이 봄내중과 연계한 학교테니스클럽을 창단했다.

춘천스포츠클럽은 5일 봄내중에서 박근덕 춘천교육지원청 교육장,양민석 강원도체육회 사무처장,최대식 춘천스포츠클럽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테니스클럽 창단식을 진행했다.춘천스포츠클럽과 봄내중의 연계창단은 기존 학교체육이 지도하던 시스템에서 벗어나 지역 스포츠 클럽이 선수를 육성하고 관리하는 데 의미가 있다.봄내중 테니스클럽은 정태용,박성원 지도자와 엄세빈(2학년),이서아(예비1학년)로 구성된다.이서아는 제75회 전국학생선수권대회 단식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고,엄세빈은 안동 아시아테니스연맹대회 14세부 복식에서 2위를 차지했다.두 선수는 송암테니스장에서 훈련을 하며 테니스 선수의 꿈을 키워가게 된다.최대식 춘천스포츠클럽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춘천스포츠클럽이 잠시 주춤했으나,이번 창단식을 계기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겠다”며 “테니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목에서 선수를 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한편 도체육회는 봄내중 테니스클럽에 창단지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강원도민일보 2021-01-06 20면 한귀섭기자>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